본문 바로가기
생활정보

갤럭시 워치 4 44mm

by ~^^* 2021. 9. 30.

평소 시계 같은걸 차는 게 불편해서 구매를 계속 망설였는데 이번 갤럭시워치 4가 디자인이 너무 마음에 들어서 참을 수가 없었습니다. 

 

 

처음 배송을 받고는 이 가격에 삼성인데 박스가 쫌..., 작고 초라하구나 싶더라고요. 개봉해보니 이쁜 워치가 저를 반겨줬지만 구성품은 무선충전 케이블+설명서 2개가 다였어요. 

 

 

그래도 애플워치에 비교하면 디자인이나 성능은 부족하지 않지만 가격이 생각보다 착하기 때문에 괜찮다고 생각했어요. 제가 갤럭시워치는 처음이라 막 이것저것 유튜브도 참고하고 해서 겨우겨우 세팅을 완료했는데 무엇보다 좋았던 건 휴대폰으로 하던 것들을 워치로 제어하거나 확인할 수 있다는 게 좋았어요. 

요즘 휴대폰 크기가 자꾸 커져서 날짜 한 번 보는데 휴대폰 꺼내고 시간 볼 때 달력 볼 때 등 이런 간단한 것들을 확인할 때 워치로 바로바로 확인할 수 있어서 너무 좋더라고요.

워치는 처음이라 미숙하지만 그래도 첫인상과 몇 시간 사용해본 바로는 일상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 같네요. 이 가격에 이 정도 디자인에 자잘한 편리함을 느낄 수 있다면 충분히 만족하면서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아요.

 

 

더 많은 정보가 필요하시면 https://bit.ly/3mbOMZp

"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,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."

댓글